Customer Support

(주)스마트프로,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획득" 원전 및 산업용 디지털 트윈 분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4회 작성일 24-02-19 07:24

본문

2024년 2월 13일 – 혁신적인 디지털 트윈 기술을 선도하는 (주)스마트프로가 한국평가데이터(주)에 의해 실시된 엄격한 평가 과정을 거쳐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습니다. 이번 인증은 특히 원전 및 산업용 디지털 트윈 플랫폼 개발 및 공급 기술 분야에 대한 것입니다.

이번 인증은 (주)스마트프로가 디지털 트윈 기술 분야에서 보여준 혁신성, 기술력, 그리고 산업 내 기여도를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은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상 환경에서 실제 시설이나 시스템의 성능을 시뮬레이션하고 예측하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주)스마트프로는 이 기술을 통해 원전 및 산업용 시설의 설계, 운영, 유지보수 과정을 최적화하여 고객사의 비용 절감과 운영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평가데이터(주)의 인증 과정은 엄격하고 포괄적인 기준에 따라 진행되며,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성을 갖춘 것으로 평가됩니다. (주)스마트프로의 이번 성과는 회사가 산업용 디지털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는 데 큰 의미를 가집니다.

이번 인증으로 (주)스마트프로는 산업용 디지털 트윈 기술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