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대전 정무부시장, 혁신 기술 기업 스마트프로 방문하여 디지털 트윈 및 디지털헬스의 중요성 강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0회 작성일 24-01-19 13:22

본문

디지털 기술의 선두 중소기업인 스마트프로 방문 "지원 및 격려의 메시지 전달"


대전시의 혁신 기술 분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대전 정무부시장이 지역 내 기술 선두주자인 스마트프로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디지털 트윈 및 디지털헬스 분야에서의 스마트프로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과 연구개발 활동을 직접 확인하고, 이 분야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정무부시장은 스마트프로의 연구개발 팀과의 만남에서 디지털 트윈 기술과 디지털헬스 분야의 발전이 대전 지역뿐만 아니라, 국가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하고, 이들 분야에서의 혁신이 미래 세대에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스마트프로와 같은 혁신적인 기업들은 대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디지털 경제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연구와 개발이 가져올 미래의 변화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프로의 대표는 정무부시장의 방문과 격려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우리 팀은 디지털 트윈과 디지털헬스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번 방문이 우리 직원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방문은 또한 대전 지역의 디지털 경제 및 기술 혁신에 대한 정부의 지원 의지를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